이용안내 FAQ

뒤로가기
제목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작성자 원솔트(ip:)

작성일 2017-07-12

조회 22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무통장결제시, 미결재상태에서는 회원님께서 쇼핑몰에서 직접 취소하실수 있습니다. (입금전 취소)

 

 또한 무통장 입금결제 후 7일간 미입금시, 자동적으로 주문은 취소됩니다. (시스템 취소)

 

 또는 카드,실시간계좌이체,에스크로결제,휴대폰결제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거나

 

 게시판을 통해 요청해주셔야 결제 취소가 가능합니다.

 

 

 또한 배송처리중 단계에서는 고객센터(T: 1899-9255)로 전화주시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주문취소는 물품배송 이전에만 가능합니다.

 

물품배송이후 취소를 하시면 배송비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CS CENTER

1899-9255

운영 : 오전09시~오후06시
점심시간 : 12시 ~ 1시
토,일,공휴일 휴무

BANK INFO

우리은행 1005-702-773788

예금주 : (주)오픈메디칼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