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이벤트

뒤로가기
제목

[보도: 중앙일보] 오픈메디칼, 소금나무와 제휴…"프리미엄 소금시장 진입 가속화할 것"

작성자 원솔트(ip:)

작성일 2017-07-20

조회 20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오픈메디칼, 소금나무와 제휴…"프리미엄 소금시장 진입 가속화할 것"

생활건강 종합유통사 오픈메디칼(대표 신재호)은 프리미엄 소금 종합 판매사 소금나무 (대표 노시영)와 제휴를 맺고, 프리미엄 및 고급소금 판매에 대한 상호 보완·공동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2일 밝혔다.

국내외 명품소금과 발효식품 우리 먹거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겠다는 신념으로 설립한 소금나무는 임자도에 염전 및 생산공장을 직접 운영해 천일염에 대한 가격 및 품질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비온뒤 첫소금' 자체 브랜드를 바탕으로 '누룩소금'등 기능성 소금에 대한 제조 노하우를 가지고 있으며, 전국 백화점 및 대리점 및 백화점, 할인점, 천일염 도소매등 다양한 오프라인 유통채널을 보유하고 있다.​ 소금나무는 자체브랜드 '비온뒤 첫소금'의 상품인 천일염, 토판염, 구운소금, 조미소금, 판촉 답례품, 포대소금, 선물세트등을 보유하고 있다.

프랑스 게랑드 토판염, 카나멜라 핑크 히말라야 소금, 블루 페르시아 소금 등 수입 명품 소금과 누록소금, 기능성 소금, 미용소금, 순창고추장 등 다양한 상품군을 보유해 프리미엄 소금시장에 "원솔트"로 신규 진출하는 오픈메디칼 입장에서는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양사의 유통체널을 활용하여 고객만족도 향상 및 매출증대에도 기여할수 있어 상호 동반상승효과가 기대된다고 밝히고 있다.

금번 소금나무와의 제휴는 단순히 유통 상품을 확보하는 차원이 아닌 상호 가지고 있는 강점을 극대화하는 윈-윈전략에 있다는 설명이다.

온라인에 강점을 가진 오픈메디칼이 마케팅과 약국, 대기업 폐쇄몰등의 유통라인을, 자체 염전 및 생산공장과 백화점, 도소매, 대리점을 보유한 소금나무는 오프라인에 강점을 가져 상호 유통채널 보완을 통해 '프리미엄 소금' 시장을 확대하고, 오픈메디칼 신규 런칭브랜드 '원솔트'(ONE SALT)에 대한 유통채널을 다양화하여 프리미엄 소금시장 진입을 조기에 안정화 할수 있을 것이란 전망이다.

오픈메디칼, 소금나무와 제휴…

오픈메디칼은 용융소금을 통해 프리미엄 소금 사업에 진출하는 이유를 오픈메디칼이 추구하는 '건강과 행복을 드리는 기업"이 완성되는 단계에서 이미 자리잡은 '건강허브'로 매출과 시장지배력을 확보했다면, 용융소금을 통한 "핵심상품"으로 수익성 확보 및 홈쇼핑, 면세점등 추가 유통 채널을 확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금산업의 중요성과 함께 오픈메디칼이 잘할수 있는 '소금방석, 소금매트등 건강용품'과 '건강식품, 병원환자식, 여성용용품' 등의 시장 확장성 때문이다.

​특히 중국은 소금산업 전매 폐지등 명품 소금시장의 확대 트랜드와 국내 소비자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 다양한 건강프로그램의 증가 추세는 향후 소금시장의 변화는 프리미엄 소금, 명품 소금 시장의 시장 확대로 이어 질수 있다는 확신으로 메리트가 있는 시장이다.

​오픈메디칼은 '소금을 바꾸면 건강이 보입니다.'는 슬로건하에 굴뚝없는 친환경산업, 세계적인 천일염, 고순도 건강소금인 용융소금 '원솔트'를 키워나갈 예정이다.

오픈메디칼에 따르면 용융소금 '원솔트'는 ▷천일염에 반복용융기법으로 소금속의 간수, 가스, 중금속을 제거하여 소금순도가 높아 몸속의 중금속과 불순물을 흡착해 배설하는 능력이 탁월하며, ​▷소금을 1000도 이상 고온에서 가열하면 나트륨입자가 1/6로 작아져 원자의 활성화로 세포막을 통과하기 쉬워져 생리활성화에 도움을 주며, ​▷음식에 용융소금을 넣으면 소금의 환원력에 따라 음식의 ORP가 낮아지고, PH농도 높아져 환원력이 강해지는 효과가 있다.

​​​오픈메디칼에서는 소금나무와 제휴 기념으로 다양한 특가 진행 및 썬솔트 전상품 20% 특별할인 혜택과, 사업자종합몰 '오픈비투비'와 '오픈코스메틱'에서도 특가로 구매가능하다.

오픈메디칼 노병철 운영대표는 "오픈메디칼은 '원솔트'의 런칭과 함께 소금나무와 제휴로 다양한 상품을 통한 고객만족도를 향상과 함께 상호 윈-윈(WIN-WIN)을 기대할 수 있다." 라며, "용융소금 원솔트는 소비자들의 건강에 도움이 되고, 중국, 대만등에 수출 및 수입 대체효과도 기대할수 있어 사명감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보도자료 바로가기

http://news.joins.com/article/21534704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CS CENTER

1899-9255

운영 : 오전09시~오후06시
점심시간 : 12시 ~ 1시
토,일,공휴일 휴무

BANK INFO

우리은행 1005-702-773788

예금주 : (주)오픈메디칼

고객센터